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커피 콜드브루 BTS 일러스트 커피 하나0퍼센트 할인 꿀팁!!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3:44

    >


    ​​​


    >


    ​ 2018년 에키도루 하면 먼저 생각하 봉잉눙글ー프은 바로 BTS!!학생들뿐 아니라 본인이 대학이 있는 분도 왼쪽으로 하면 그룹의 이름을 아는 히메 달러입니다. 저희 엄마도 유튜브에서 방탄소년단 영상을 보다가 푹 빠지더라고요 나보다 먼저 방탄 팬이 된 게 울옴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7명 모두 각자의 매력이 있고, 검의 군무로 시선을 확 끌그룹입니다. 이번에 제가 사소한 덕질 때문에 방탄 커피 콜드브류의 일러스트 세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 발매된 때도 방탄의 팬들에게 깨끗한 1라스트·디자인으로 커피도 마시고 소장용으로도 구입하시는 게 많지만 이왕이면 7명 세트에서 각 멤버의 1라스트와 맛있는 커피 그리고 스티커까지 받으면 더더욱 좋네요*_*​ ​ ​


    >


    ​ 오로지세트만 해도 만난 방탄 소년단 1라스트 스티커!!멤버별로 7장이 들어 최에와 찬 전부 소장할 수 있습니다. SET를 사야하는 이유는 다 있는 법이에요.(웃음) 단품으로 구입할 때는 받을 수 없는 스티커이니 구성도 충실하시고, 스티커까지 소장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조용하게 멤버들의 얼굴이 그려져 있고 윈터디션으로 눈꽃이 주위를 감싸고 있습니다. 이라스토하그아잉로도 분위기 전혀 달라지죠. 왼쪽부터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떼, 골드 라테에서 BTS커피는 3가지 맛으로 나왔습니다.본인의 취향에 따라 마셔도 되지만 이렇게 한번에 멤버의 얼굴을 다소 마시게 하려면 세트로.아메리카노는 엄마가 좋아서 엄마가 마시고 통은 내가 가지고 바닐라테와 골드라테는 내가.


    이전에는 꽃이 그려진 해러스트였지만, 겨울이라는 시즌에 맞춰 눈꽃으로 멤버 주위를 감싸는 해러스트로 변경되었습니다.겨울에만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 ​ 하나 0퍼센트 할인 적용 링크



    >


    ​​​


    >


    >


    >


    ​ 멤버가 7명이라 그런지 2.2.2.에 딱 떨어지지 않은 구성입니다.아마 3바닐라 2골드 2총 7개입니다.BTS커피 병도 예쁜데 3종류의 맛도 맛있어서 다소 다음은 개별적으로 구입 칠로 마시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는 바닐라 라떼가 입맛에 제1잘 맞는 거예요.​​​


    >


    >


    ​ 방탄 커피 콜드 블루를 배송된 때가 1월 10쵸쯔이옷 자신 했어요 빨리 로스팅한 커피를 받으니까 다른 제품보다 신선하고도 하고 더 짙게 느껴진달까입니다. ​ ​ ​ ​


    >


    >


    금방 누군지 알 정도로 일러스트 퀄리티가 높아요. 팬이라면 배틀도 절대 버릴 수 없어! 다 마시면, 통도 깨끗이 세척해서 보관합시다.디자인도 예쁘고 맛도 좋아서 편의점에서도 자주 찾습니다.쿠쿠쿠


    >


    >


    블랙 컬러가 아메리카노라고 금방 알 수 있을 정도의 패키지 디자인입니다.신선한 원두를 사용해 한 번에 로스팅해 가열하지 않고 저온에서 추출한 커피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진하게 느껴서 약간 물을 타서 마셨습니다. 취향에 따라 진하거나 연하게 마실 수 있기 때문에 괜찮네요.​​​


    >


    내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바닐라라떼! 달콤하고 바닐라 향이 훨씬 나쁘진 않은 게 완전히 개인 개취 저격입니다.저희 엄마는 멤버중에서 정국이 제일 좋은데..ᄏ 다 매력적이지만 저는 지민이 제외되도 괜찮아요.:)


    >


    바닐라보다 더 진한 노란색 맛은 골드라떼입니다. 바닐라 라떼는 이름 보자마자 바로 달고 매운 맛의 커피네라고 했지만 골드 라테는 어떤 맛 1부터 감이 잘 오지 않습니다.방탄 커피 콜드브류 골드라떼는 설탕을 넣지 않은 라떼입니다. 설탕이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커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세트로 구입할 경우 원래 랜덤으로 발송된다고 하는데, 제가 이용한 ICSSTAR 쇼핑몰에서는 멤버 구성이 겹치지 않게 보내주는 게 감정에 들어갔어요.​​​


    >


    >


    병으로 마실 수 있는 음료 내용고도 방탄 커피의 콜드브류 세트에는 자신의 개취에 따라 스페셜 레시피로 해서 마실 수 있는 액상 스틱도 있습니다.콜드브루와 핫브류로 시원하게 마실 때는 콜드를 따뜻하게 해서 마시고 싶을 때는 핫브류를 선택해서 마시면 좋습니다.


    >


    >


    분말이 아닌 원액의 신선함을 당신으로 다소 액상 스틱하므로 더 진한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저는 배틀 좋아했는데 옴니는 액상스틱이 되게 차분하대요 골프 치러 갈 때 제 스타일에 맞게 액상과 우유를 섞어 보온병에 다소 마시는데 왜 빨리 없어졌죠?후후후.


    >


    ​​


    >


    ​ 방탄 커피 콜드 브로 7명 세트에서 소장해야 하는 스티커~바틀에 그려지던 1라스트가 스티커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


    ​ 병에서 액상 스틱, 스티커까지 방탄 소년단 콜드 브루 일러스트 7명 세트를 소개하고 드렸는데요. 꼭팬이아니라도신선하고맛있는커피를즐기고싶으신분들은BTS일러스트커피를한번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요즘 로스팅하고 본인온 제품이라 확실히 더 맛있더라고요본포스트는, 업자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