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국시장 파상 공세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1:15

    >


    만나서 반갑습니다인터넷 보물섬입니다.이번에 알려드릴 뉴스는 넷플릭스가 국내 시장 공략에 큰 힘을 쏟을 것이라는 이 스토리입니다. 그럼 주요 공략법은 뭘까요? 먼저 반값 요금과 주 단위 결제를 도입해 국내 시장에 공세를 펴고 있습니다.


    >


    모바일 시장을 먼저 겨냥한 넷플릭스.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플릭스 시청기기를 제한하는데 요금을 절반으로 낮춘다고 합니다. 두 가지 모두 요금제에 주 단위 결제를 적용하여 부다의 음량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이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


    만약 '무바 1전용 요금제'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임.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만 시청 가능한 요금제다. 데스크 톱, TV 아니며 노트북에서는 시청 불가이지만, 이는 5G의 상용화의 무바 1전용의 공략으로 볼 수 있습니다.​


    >


    가격은? 제일 중요한 건 아무래도 모바일 요금제의 가격이 얼마일까? 월 6,500원에서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만 4,500원보다 무려 55% 낮으며, 절반 이하의 요금을 네세이 됩니다. 역시한 이동 전화 요금제는 월 9,500원의 최저 요금제의 베이직보다 3,000원 낮은 가격입니다.


    >


    전면에 내세운 공략은 모바하나 요금제 외에도 '주 단위 결제'입니다. 이는 1주일 단위로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한 주간 하나다 한가지, 625원에서 넷플릭스의 시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보이고 있는 슴니다. 해외요금이 싼 시장을 공략해 먼저 내놓은 상품인데, 이를 국내에 도입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이용자들이 급등할 것으로 보입니다.


    >


    단순히 넷플릭스 이용자층이 늘어나는 것만으로는 볼 수 없는 현실이기도 합니다. 사용자가 급등하면 국내 통신망에도 과부하가 걸릴 수밖에 없습니다. 이는 국내 통신사와 넷플릭스의 조정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