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수술후기 ! 흉터 후기 이미 11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2:09


    >


    갑상샘암 수술을 받고 이제...11개월차네요~~나의 블로그를 보고 노력했다는 분도 있었고, 앞으로 수술을 전에 많은 정보를 얻었다고 하는 분도 계시었지만 가장 빨리 수술을 한 환자의 입장에서 후기를 남깁니다~ 저는 이 얘기를 하는 직업이니까 야간이 되면 목성이 좀 자신이 없어요.그것도 컨디션에 따라 그날그날 달라요.낮에 나무소리가 자신 오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그 때문에 수 1전에 신랑이 매우 닥터 정. 더덕물에 풀어 먹을 걸 사줬어요. 매 1 먹어야 하는데 잘 안 먹 수 없는 현실...​ 어쨌든 최근 11개월의 차의 상처는 이렇습니다. 병원에서 받은 상처 크림을 다 쓰고, 지금은 약매리의 곳에서 파는 더·마 스틱 연고를 바르고 있습니다.확실히 튀어나와서 자신있는 건 좀 들어가는 것 같아요.


    >


    아직 흉터는 이렇게 크네요..순식적으로 언제쯤 없어질까요?빨리 사라진 갑상샘암 수술을 앞둔 분들에게 힘을 주고 싶은데..?어쨌든, 나는 1을 잘 하고 있겠습니다!!!!!


    >


    밝은 웃음 전해드릴게요!! 갑상선암 수술과도 하나 잘하고 있습니다!! 힘내주세요.저는 다음달 동위원소 치료를 앞두고 있습니다​이 병원에 곧 6개월에 한번씩 가도 되겠죠....?​ 교수가 그럴 수 있는 말했다......​이 금지하고 저도 다 힘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